- 어린이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간식과 기념품 기탁 -
서산시는 오는 5월 5일 개최되는 제97회 어린이날 기념 <서산 어린이 가족 한마당축제>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주요 기업체 및 기관에서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엘지화학(주), 현대오일뱅크(주), 현대트랜시스(주), SK이노베이션(주)에서 총 2,000만원의 현금이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지정기탁으로 이뤄졌고, 관내 기관인 한국전력 서산지점에서 선캡 3,000개를, K-water 서산권관리단에서 병물 2,000병을 협찬했다.
또한 E-마트 서산점에서도 어린이날 당일 바자회를 운영할 예정이며, 나온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아동을 위한 후원 사업에 기탁할 예정이다.
박상길 여성가족과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어린이들을 위한 지역의 큰 행사를 위해 선뜻 기부에 나선 기업체 및 단체에게 감사하다”며 “후원금으로 아이들의 기념품과 간식을 구입하여 보다 더 풍성한 잔치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가 주최하는 “서산 어린이 가족 한마당축제”는 인기 연예인 축하 공연, 도전! 서산 어린이 스타 예심 통과자의 열띤 경연과 각 기관, 단체에서 준비한 어린이들이 직접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산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