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재단, 청춘마이크 10월 공연 개최
충남문화재단, 청춘마이크 10월 공연 개최
  • 이희분
  • 승인 2018.10.2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문화재단(대표이사 신현보)1031(), 114()에 각각 공주대학교 열린광장, 부여군 궁남지에서 청춘마이크(충남권) 공연을 진행한다.

1031() 19시부터 공주대학교 열린광장에서 펼쳐지는 청춘마이크(충남권) 공연에는 발그레(다원예술) 수향(다원예술) 두왑사운즈(음악) Mj크루(넌버벌융합) 팀이 함께해 충남도민들과 공주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114() 13시 부여 궁남지에서 진행되는 청춘마이크(충남권) 공연에는 사물놀이연풍(전통예술) 민속악단새녘(전통예술) 국악앙상블현(전통예술) MusikQuartet(클래식) 팀이 주말을 맞아 부여 궁남지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청춘마이크(충남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8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사업은 학력·경력·수상에 관계없이(3) 열정·재능만으로 설 수 있는 무대를 제공, 문화예술계로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일자리 창출 효과 증대를 위한 사업으로 충남에서는 충남문화재단이 주관단체로 지정되어 사업을 추진한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하고 누릴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과 그 주간마다 다양한 문화혜택을 주는 정부 사업이다. 관련 문화시설과 공연 정보는 통합정보안내 웹페이지(www.culture.go.kr/wday 또는 문화가있는날.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