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부춘중, 한여름, 열정으로 승부한 비트!
서산부춘중, 한여름, 열정으로 승부한 비트!
  • 가재군
  • 승인 2018.07.1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댄스동아리 비트, 제3회 청소년 문화축제 슈퍼스타S 경연대회에서 대상 수상 -

서산부춘중학교(교장 서뢰석) 댄스동아리 비트는 2018714(), 서산 시민회관에서 열린 청소년 슈퍼스타S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 경연대회는 서산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산경찰서, 서산시, 서산교육지원청이 후원한 것으로 서산청소년의 자긍심을 높이고, 미래의 주역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기 위해 마련되었다.

서산부춘중학교 댄스동아리 비트는 이번 경연을 위해 점심시간, 방과후 시간 등을 활용하여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모여 안무를 구상하고 연습하는 등 경쟁보다는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비트 지도교사 김00교사는 학생들이 비트 친구들처럼 단 한 가지라도 정말 좋아하는 일을 발견하고 그것을 위해 노력한다면 즐겁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모든 것을 잘 할 수는 없지만 분명 저마다 잘하는 것 하나씩은 있는 아이들이란 생각이 다시 한 번 드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많은 축하 속에서 서뢰석 교장은 학생들이 열정을 가지고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간이었을 것이다. 학생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고생하신 지도교사에게도 고마운 마음이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자신의 끼와 소질을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부춘중의 모든 교직원이 함께 노력해 갔으면 좋겠다.”는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