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운동 마지막날 고향 안면도에서시작 오후 5시 시청앞 광장 유세
유세모습 유튜브 생방송..., 7시 서산 호수공원 '유세버스킹' 이어갈 계획
유세모습 유튜브 생방송..., 7시 서산 호수공원 '유세버스킹' 이어갈 계획

조한기 제21대 서산·태안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후보(이하 조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14일 조 후보의 고향인 안면도를 시작으로 태안읍, 서산 시내 일대를 돌며 마지막 집중 유세로 막바지 힘을 모으고 있다.
조 후보는 이날 집중 유세를 마친 후 ‘시민과 함께하는 유세 버스킹’과 거리 인사를 마지막으로 선거운동 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조 후보는 마지막 유세를 통해 “제가 태어난 안면도부터 공단이 들어선 대산까지, 가로림을 품은 이원에서 한우들의 고향 운산까지 골고루 살기 좋은 동네가 되는 꿈이 있다”며 “꼭 여러분과 이 꿈을 함께 하고 싶다. 오늘 밤, 12시 선거운동이 끝나는 순간까지 마지막 땀을 흘릴 것”이라며 끝까지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조 후보는 “서산과 태안의 정치가 좀 더 정정당당해지고, 산과 태안의 정치가 충청남도, 대한민국 정치의 중심이 되는 꿈을 반드시 이루겠다”며 소중한 한 표를 호소했다.
오후 5시 서산 시청앞 1호 광장을 마지막으로, 이후 저녁 7시에는 호수공원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유세 버스킹’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모든 일정은 조한기 유튜브 채널과 조한기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생중계 된다.
<참고1> 조한기 후보 태안 터미널 유세 생중계(2020.4.14)




저작권자 © 서산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