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상반기 수시평가 우수과제 선정
서산시, 상반기 수시평가 우수과제 선정
  • 가재군
  • 승인 2018.06.2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정발전 기여할 가능성 돋보였던 우수과제 14개 선정 -

- 최우수상에 공보전산담당관실과 인지면 꼽혀 -

서산시가 상반기 창조적 아이디어로 시정발전에 기여할 가능성이 돋보였던 수시평가 우수과제 14개를 선정했다.

이번 선정은 읍면동을 포함해 각 부서에서 제출한 46개 과제에 대해 시정발전의 기여도에 따라 심도 있는 검토와 심의로 이뤄졌다.

시는 독창성, 효과성, 활용성, 노력도 등 평가기준을 적용해 내부 직원과 업무평가위원 및 행정전문가 등을 통해 1차 평가를 도출했다,

이어 지난 25일 시 중회의실에서 열린 구본풍 서산시 부시장 주재로 열린 서산시 업무평가위원회의 심의·의결로 우수과제를 최종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공보전산담당관실의충남 최초 도시안전 스마트시티 국비사업 유치와 인지면의서산의료원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복지 사랑방 운영이 꼽혔다.

우수상으로는 기획예산담당관 주민참여예산제 운영평가 전국 도농형 기초지자체 1위 선정 건설과 4차 도서종합개발 선정일자리경제과 지역일자리 목표공시제 우수자치단체 선정부춘동 안심반딧불가게 24시 운영이 선정됐다.

아울러 장려상은 여성가족과 문화예술과 자원순환과 교통과 도로과 농정과 동문1동문2동에서 받았다.

시는 선정된 우수과제를 8월 중 개최될 직원 월례회의에서 시상하는 한편 부서별로 공유해 창의적 시책의 발굴을 활성화시킬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 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실현하고 서산시 발전을 이끌어 나갈 새롭고 참신한 시책 발굴에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