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의회 우종재 의장, 부석면 19개 기관사회단체로 감사패 받아 -
서산시의회 우종재 의장, 부석면 19개 기관사회단체로 감사패 받아 -
  • 가재군
  • 승인 2018.06.2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년간 의정활동 통해 지역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 기여 공로 -

서산시의회 우종재 의장이 부석면 19개 기관사회단체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서산시의회에 따르면 우 의장은 25일 부석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6월 중 이장회의에서 이장단협의회(회장 김기찬)와 기관장협의회(회장 이효정), 노인회(회장 강효규) 19개 기관사회단체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부석면을 대표하는 기관사회단체들이 오는 30일이면 의정활동을 마무리하는 우 의장에게 그동안의 공로를 치하하고 고마움을 표시한 것이다.

이들 단체들은 감사패를 통해 우 의장은 지난 8년간 지역의 일꾼으로서 주민들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현안 해결에 앞장서 왔다.”서산시와 부석면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 준 데 대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우 의장은부족한 것이 많음에도 한결같은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주민 여러분 덕분에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8년동안의 의정활동 기간을 생애 가장 값지고 행복했던 시간으로 기억하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서산시 공무원 출신인 우 의장은 제6대 서산시의회에 입성 후 전반기 산업건설위원장을 역임하고 20167월부터 제7대 후반기의회 의장을 지내고 있다.

탄탄한 지역기반을 자랑하는 우 의장은 후배들을 위해 길을 터주겠다며 6.13 지방선거 불출마를 선언하고 8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