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포스트, 월간 시사잡지 ‘포스트인’ 창간
서산포스트, 월간 시사잡지 ‘포스트인’ 창간
  • 서산포스트
  • 승인 2019.12.30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권 인물 중심의 인터뷰와 단체, 관광지, 사업장 등을 집중 조명

서산포스트신문사가 충청권역의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각 분야의 이슈와 시사를 담은 월간잡지 포스트인을 창간했다.

창간호를 시작으로 매월 발행하게 되는 포스트인에는 충청권역 인물 중심의 인터뷰와 단체, 관광지, 사업장 등을 집중 조명한다.

201912월 말에 발간한 포스트인 창간호에는 맹정호 서산시장이 표지인물로 선정돼 시장 취임 후 16개월여 재직기간의 소회를 담았다.

이슈인물로는 20대 총선에 이어 내년 21대 총선에서 맞붙게 될 현직 성일종 국회의원과 34기를 노리는 조한기 전 청와대 제1부속비서관의 총선에 임하는 각오와 의지를 드러내 선보인다.

그리고, 조규선 전 서산시장은 서산을 한국의 중심지로 만들고자하는 노력과 과거의 회상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의 공감으로 미래 서산을 그려냈다.

포스트인 창간에 대해 서산포스트신문사 가재군 대표는 서산포스트 신문사는 충남 서북부 대표언론으로서 인터넷신문, 방송을 통한 뉴스보도로 많은 독자를 만나고 있다포스트인 잡지의 창간을 통해 다양한 매체로 독자들을 만나게 됨으로서 서산포스트신문사가 한층 발전하는 계기가되었다라고 말하고 독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구독에 대한 문의와 신청은 041-665-1470 또는 이메일 seosanpost@naver.com 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