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이 모이고 아이디어가 모이는” 창업의 허브,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병우, 이하 충남센터)는 오는 6.8(금), 지역의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을 위한 ‘2018년 혁신창업플랫폼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한국예탁결제원과 연계하여 진행하는 ‘크라우드펀딩 설명회’를 시작으로, ‘2018년 스타트업 바우처 지원사업’, ‘2018년 중소벤처기업 기술이전사업’, ‘스타트업 해외사업화 엑셀러레이팅 사업(GEP)’, ‘2018년 도전 K-스타트업’, ‘2018년 농수산식품 창업콘테스트 지역 설명회’ 및 충남지식재산센터와 연계한 사업설명회를 순차적으로 진행하여 각 사업별 지원 자격, 단계별 진행일정 및 지원범위 등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충남센터는 하반기 진행예정인 각 지원사업의 통합설명회를 통해 지역 내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의 원활한 사업 참여 독려와 사업의 이해를 돕고,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스타트업이 갖고 있는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충남센터 관계자는 “우리센터는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의 역량을 높이는 디딤돌이자 지역 내 창업지원 허브의 역할을 다 할 것이며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창업가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창업활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사업지원을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