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8회 서산명지중·대산중 연합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서산명지중학교(교장, 심현택)에서는 5월 25일(금) 대산중학교와 연합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제8회 서산명지중․대산중 연합 스포츠클럽 대회(이하 연합대회)는 양교 간의 스포츠 활동을 통하여 학생과 교직원의 친선과 우정, 교육에 관한 상호이해와 정보를 교환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육의 장을 마련하고자 계획되었다.
연합대회의 주요 내용으로는 축구, 농구, 피구, 지네발릴레이, 단체줄넘기, 협동줄다리기 등 학년별 경기와 각 학교 대표 학생들의 경기로 나누어 구성되었으며, 솜사탕 만들기, 과녁 맞추기, 메이크업 카페, 페이스페인팅, 친구와 사진 찍기, 흡연예방 건강지킴 체험 및 어울림무대 등 체험․예술마당으로 꿈과 끼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본 연합대회의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서산교육지원청 이종렬 교육장은 “지역사회의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이렇게 서로 화합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다. 연합 대회에 참석하는 학생들이 자라나 후에 받은 사랑을 다시 베풀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격려의 인사를 하였으며, 심현택 명지중 교장은 “승패와 관계없이 선의의 경쟁을 통하여 화합과 우정을 다지면서 지역사회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