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대철중, 새로 변화된 우리 운동장! 함게 축복해요!

- 대철중, 운동장 환경 개선사업 준공식 시행 -

2018-05-03     가재군

대철중학교(교장 곽병월)426일 목요일 대철관에서 운동장 환경 개선사업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준공식에는 전교 학생들과 교직원, 주교님, 재단 이사장님, 운영위원장님, 총동창회장님, 학부모회장님, 인근 학교의 교장선생님 등 여러 내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운동장 준공의 완료를 알리고 축하하는 자리인 운동장 환경 개선사업 준공식은 개식사, 내빈소개, 경과보고, 이사장인사, 축복 예식, 테이프 컷팅 및 사진촬영, 나눔의 시간, 폐식사의 순으로 이루어졌다.

운동장 환경의 개선사업 경과 보고는 대철 중학교 마사토 운동장을 조성하는 사업으로서 운동장 정비, 배수로 작업, 잔디밭과 보도블록의 설치, 70M 트랙 설치, 태양광 조명등의 설치 등을 중심으로 이루어 졌다.

훌륭하게 완공된 운동장이 학생들에게 알차고 뜻깊게 활용되도록 주교님께서 경건한 분위기 속에 축복 예식을 진행하였다. 또 여러 내빈 들의 축하와 격려의 말씀이 이어졌다. 이어 테이프 컷팅과 단체촬영을 끝으로 대철중학교를 아끼고 사랑하는 이들의 운동장 환경 개선사업 축복식이 마무리 되었다.

곽병월 교장은 겨울이 지나고 봄을 맞은 대철의 교정에 학생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뒤어 놀 수 있는 운동장 환경 개선 사업이 잘 마무리 되어 기쁘고, 이 기쁨을 모두가 함께 나누고 누릴 수 있어 행복하다며 소감을 전했다.